한국과학창의재단

한국과학창의재단

통합검색

재단 방문신청

한국과학창의재단 방문신청
안녕하세요. 한국과학창의재단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재단에서 진행되는 회의 등에 참석하실 경우, 사전에 "방문신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단 직원이 방문 요청을 드린 경우에 한함)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신청을 하시면 재단 방문 시 안내데스크에서 등록하시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① 재단 방문 시 반드시 안내데스크에서 방문자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②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신청은 재단 직원을 통해 사전에 안내받으신 분에 한하며,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 방문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국과학창의재단 방문객 가이드 방문하시기 전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페이지 접속방법 QR코드(QR코드 스캔) 또는 https://kofac.nlobbygo.kr 사이트 주소 입력
         01 방문신청         모바일 화면 - 한국과학창의재단, 방문신청 클릭(방문신청 버튼을 클릭 후 방문정보 작성페이지로 이동하세요.)         

         02 방문신청 정보작성         모바일 화면 - 1.방문 정보작성, 2.방문신청 클릭(방문정보를 작성하고 방문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03 방문정보 작성완료         모바일 화면 - VISITOR(작성 완료가 되면 임직원에게 확인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승인될 때 까지 기다려 주세요.)         

         04. 임직원 승인         모바일 화면 - 방문일정 확인 및 방문 전 확인사항 클릭         (임직원 확인 후 승인이 되면 방문객에게 알림메시지가 전송이 됩니다.)         + 동행인이나 임직원 예약 방문객은 방문전 체크 리스트에서 이용 동의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