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1 |
학교 및 기업 사례
|
SWAI교육
|
단신
|
“방정식보단 코딩”… 정보교육, 수학교육 대체할까
|
2023-12-05
|
22
|
0 |
380 |
유관기관동향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STEM 인력난 심각… 해법은 ‘교사 지원’
|
2023-12-05
|
26
|
0 |
379 |
국가별정책
|
SWAI교육
|
단신
|
“AI가 미래 교육 게임체인저”… 영국 정부, 국립오크아카데미에 33억 편성
|
2023-12-05
|
25
|
0 |
378 |
국가별정책
|
과학문화
|
단신
|
“AI 새로운 표준, 미국이 이끌 것”… 바이든, 최초 AI 행정명령 발령
|
2023-12-05
|
32
|
1 |
377 |
유관기관동향
|
SWAI교육
|
단신
|
세계 최초 ‘AI 안전성 정상회의’ 개최
|
2023-11-21
|
111
|
0 |
376 |
통계자료
|
과학문화
|
단신
|
코로나 이후 “과학자 믿는다” 14% 감소... 과학 불신 심해진 미국
|
2023-11-21
|
79
|
0 |
375 |
통계자료
|
과학문화
|
단신
|
인력난에 빠진 일본, 해답은 ‘여성 STEM 인재’ 확보
|
2023-11-21
|
86
|
0 |
374 |
국가별정책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영국 정부, STEM 인재 수혈로 전문성 향상
|
2023-11-07
|
161
|
0 |
373 |
국가별정책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오스트리아 STEM 교육의 핵심, ‘MINT 인증’
|
2023-11-07
|
134
|
0 |
372 |
유관기관동향
|
SWAI교육
|
단신
|
유네스코, 우크라이나 교사 5만 명 대상 디지털 교육 지원
|
2023-11-07
|
12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