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지식/홍보
동향리포트
번호 | 분야 | 주제 | 유형 | 제목 | 등록일 | 조회 | 추천 |
---|---|---|---|---|---|---|---|
407 | 유관기관동향 | SWAI교육 | 단신 | OECD, ‘인공지능 시스템’ 정의 개정 | 2024-03-18 | 18 | 0 |
406 | 국가별정책 | 수학교육 | 단신 | 영국 저소득층 초·중등 학생, 수학 성취 격차 증가 | 2024-03-13 | 52 | 0 |
405 | 국가별정책 | 과학문화 | 단신 | 미국 NSF, ‘GRANTED 이니셔티브’로 연구 지원 접근성 혁신 | 2024-03-13 | 56 | 0 |
404 | 학교 및 기업 사례 | SWAI교육 | 단신 | 중국 난징대, 신입생을 위한 AI 커리큘럼 도입 계획 발표 | 2024-03-12 | 61 | 0 |
403 | 국가별정책 | 과학교육 | 단신 | 유럽연합, 연구혁신 플랫폼 ‘futures4europe’ 출범 | 2024-03-08 | 72 | 0 |
402 | 학교 및 기업 사례 | SWAI교육 | 단신 | 챗GPT, 답변을 읽어주는 ‘Read Aloud’ 기능 추가 | 2024-03-07 | 75 | 0 |
401 | 국가별정책 | SWAI교육 | 단신 | 30개국 전문가들 참여한 국제 AI 안전 보고서 작업 추진 | 2024-02-26 | 107 | 0 |
400 | 연구조사보고서 | SWAI교육 | 단신 | 유네스코, 생성형 AI 관련 미디어 및 정보 활용 능력 조사 결과 발표 | 2024-02-26 | 89 | 0 |
399 | 국가별정책 | SWAI교육 | 단신 | EU 인공지능 법안의 의미와 기술계에 미치는 영향은? | 2024-02-23 | 99 | 0 |
398 | 국가별정책 | SWAI교육 | 단신 | 영국, 인공지능 기술 남용 대응 계획 수립 추진 | 2024-02-22 | 105 | 0 |
자료제공 정책기획실 : 02-559-3932
최종 수정일 : 2024-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