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9 |
연구조사보고서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STEM 교사 지역 편중… 해결 방법은?
|
2023-05-23
|
31
|
0 |
338 |
통계자료
|
SWAI교육
|
단신
|
미국 교육자, 대부분 챗GPT 활용
|
2023-05-23
|
31
|
0 |
337 |
학교 및 기업 사례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칸 아카데미, AI 튜터 ‘칸미고’ 런칭… 교육자 일자리 위협할까?
|
2023-05-23
|
43
|
0 |
336 |
국가별정책
|
SWAI교육
|
단신
|
중국, 온라인 강좌 확대, 인프라 확충… 디지털 교육 혁신 ‘한창’
|
2023-05-09
|
65
|
0 |
335 |
전문가 동향
|
과학문화
|
단신
|
비전문가가 만들고 활용하는 AI… 위험요소는?
|
2023-05-09
|
70
|
0 |
334 |
학교 및 기업 사례
|
과학문화
|
단신
|
틱톡, STEM 전용 피드 도입한다
|
2023-05-09
|
59
|
0 |
333 |
국가별정책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일본 저출산 대책 가속화 ‘박차’… 어린이 미래 전략회의 개최
|
2023-05-09
|
60
|
0 |
332 |
연구조사보고서
|
SWAI교육
|
단신
|
아일랜드, 컴퓨터 과학 교사 부족이 컴퓨터 교육 확산의 가장 큰 장애물
|
2023-04-25
|
69
|
0 |
331 |
학교 및 기업 사례
|
과학문화
|
단신
|
미국 칼텍, 공공 과학정책 형성을 위한 센터(CSSPP) 신규 설립
|
2023-04-25
|
90
|
0 |
330 |
학교 및 기업 사례
|
과학문화
|
단신
|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4개 부문 우수과학도서상 수상작 발표
|
2023-04-11
|
13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