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학창의재단

한국과학창의재단

통합검색

재단 CI

50주년 엠블럼 (KOFAC 50Th Anniversary Emblem)

엠블럼은 한국과학창의재단 50주년을 대표하는 상징체로서 EI(Emblem Identity)시스템의 핵심요소이므로 임의로 형태나 색상을 변경하여서는 안 된다. 시각적 이미지의 통일성 확보를 위해 사용에 있어서 특별한 주의를 요한다.

KOFAC 50th Anniversary 1967-2017 KOFAC 50th Anniversary         Korea foundation for the Advancement of Science and Creativity           1967-2017
나비효과 (스핀오프 spin-off)

과학문화와 창의교육 융합을 통한 범사회적인 변화 선도

나비의 날개짓이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는 나비효과처럼 과학문화와 창의교육 융합을 통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커다란 변화와 미래를 만들어주는 한국과학창의재단의 모습을 의미한다.

‘국민모두가 과학과 창의력으로 답을 찾는다’라는 뜻과 함께 (Korea, Find, Answer, Science, Creativity) 5가지의 색상의 조화를 통해 다양한 가치와 융합으로 성장해나가는 창의적 인재양성의 비전을 표현한다.

50주년 슬로건(KOFAC 50Th Anniversary Slogan)
과학을 담아 미래로, 창의를 펼쳐 현실로(가로형)

가로형

과학을 담아 미래로, 창의를 펼쳐 현실로(세로형)

세로형

KOFAC 50th Anniversary 1967-2017 과학을 담아 미래로, 창의를 펼쳐 현실로(조합형)

조합형

재단의 핵심 비전인 과학문화 확산과 창의인재 양성을 선포하는 동시에 재단의 과거 50년을 넘어 다가올 미래 50년으로 재단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앞으로의 포부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