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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협조 요청사항

우리의 모든 고객께 당부드립니다

  • 민원을 제출하실 때에는 성명과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진정이나 부패신고 등의 민원이 익명, 가명인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 합니다.)
  • 업무 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범죄행위이므로 깨끗한 풍토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식화된 절차 이외의 추가적인 만남을 통한 업무처리는 하지 않으므로 공식화된 만남을 통해서만 일처리를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 서비스정신이 모범된 직원을 보셨을 경우에 상기 연락하실 곳에 알려주시면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재단 임직원 일동은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서 존재한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고, 위 사항을 실천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